화면 깜빡임 현상으로 하루만에 익스플로러 6으로 다운그레이드 ㅡㅠㅡ;;;


예전에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나오거나 쓰던 프로그램의 새버젼이 나오면 무조건 업그레이드를 해야 직성이 풀렸는데 어느날부터인가는 그냥 되면 쓰지뭐 하는 생각으로 포맷하기 전까지는 대충 써왔다. OS의 경우 쉽게 설치하고 지울수 있는게 아닌지라 비스타가 나왔을때도 그냥 불편한점이 없는 XP를 썼고 지금까지도 쭉 XP를 쓰고 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는 OS는 아니지만 윈도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OS를 바꾸는 것 까지는 아닐지라도 컴퓨터에 상당한 영향을 줄수 있는 넘인지라 지금까지 쭉 6 버젼만을 써왔다. 우리나라 사이트들의 익스플로러 최적화 현상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꺼려졌던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7버젼 나왔을때도 그냥 냅뒀고, 8버젼이 나온지 한참된 지금까지도 6버젼 만을 쓰고 있다.

하지만 이제 시간도 많이 지났고 8버젼의 호환성 모드라는 것도 쓸만해 보이고, 무엇보다도 새버젼에 아무래도 더 좋은 기능이 많지 않을까 해서 큰맘먹고 8버젼을 설치했다. 많이 써본건 아니지만 괜찮을걸로 믿고~~


#1 인터넷익스플로러 6




#2 인터넷익스플로러8



#3 파이어폭스




껍데기는 별 차이가 없지만 내부적으로 많이 좋아졌겠지. 이제 조만간 윈도우7 나오면 그때는 OS도 업그레이드 고려중.
Posted by 인터돌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지금 써둔 하나의 글이 먼 훗날 나의 역사가 된다 by 인터돌

카테고리

전체글 보기 (1032)
사진이야기 (238)
여행이야기 (414)
음식이야기 (88)
잡다구리 (292)
Total : 1,052,270
Today : 60 Yesterday :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