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많은 사람의 걱정을 뒤로하고 10Km 마라톤 날이다. 나름 연습한 덕분인지 쓰러지지 않고 적당한 시간에 무사히 결승선까지 들어왔다 ^^ 기록은 1시간 6분. 역시 군중심리라는게 있는건지 여러사람이 함께 달리니까 지지 않을려는 맘이 생기나보다. 함께 참가한 다른 분들도 모두 무난한 시간에 들어오셨다.

달리기하느라 힘든건 힘든거지만 1번 취미인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어서 중간중간 핸드폰으로 몇장 찍어왔다.


#1 출발선에 서서 멀쩡한 모습 ㅋㅋ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08:25:52



#2 끝도없어보이는 마라톤 코스를 달리다가 발견한 5Km 지점 표지판. 아직 온만큼을 더 가야 된다는 뜻이 될수도 있고, 지금부터는 가는만큼 돌아오는게 아니라 돌아가는길 시작이라는 뜻이 될수도 있다. (사진을 찍고 있을려니 뒤에서 달려오는 지인의 "안달리고 뭐해요?" 라는 말 ㅋㅋ)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09:02:27



#3 이렇게 뛰고 있다. 중반인지라 처음처럼 사람이 많지는 않다.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09:02:39



#4 다 끝나고 결승선 통과후. 출발전이랑은 역시 다르군 ㅡㅠㅡ;;;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09:37:43



#5 잠실 주경기장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09:43:27



#6 기록 측정에 사용한 RFID 칩을 반납하는 곳. 여기서 메달이랑 간식을 준다.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09:43:52



#7 완주메달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09:45:27



#8 저기가 바로 결승선이다. 마라톤은 코스를 다 돌고 스타디움을 한바퀴 돌아야 끝인데 그 한바퀴가 어찌나 멀던지 ㅠㅠ

SAMSUNG Electronics | Anycall SCH-W360 | Normal program | Average | 1/125sec | F/2.9 | +0.44 EV | ISO-1 | 2009:11:01 10:10:35





< 2009 / 11 / 10 내용추가 >

중앙마라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내 기록


몇명중에서 순위를 매긴건지 알수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대충 절반 위쪽으로 들어온 것 같기는 하다.
Posted by 인터돌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1. 2009.11.01 16:3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사진 매너효 -ㅁ-!!!!!


    라고 하면 때리실껀가요? ㅋㅋㅋ


    ps. 아 깜놀 했잖아요 ㅠ.ㅠ
    • 2009.11.01 16:39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때리러 당장 날라가고 싶으나 발바닥과 무릎이 아파서 못가겠다 ㅋㅋ
  2. yscho
    2009.11.01 19:57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자전거에 마라톤이라....오래 살라고 안하던 운동을 ㄷㄷㄷ 대단해 +_+
    • 2009.11.01 20:49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자전거야 내가 좋아서 하는거지만 이건 사연이 좀 있음 ㅋㅋ

      그리고 오래가 목적이 아니라 건강하게가 목적이라네 ^^
  3. 쩡♡
    2009.11.01 21:24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뒤에 여보세씨다!!ㅋ
    • 2009.11.02 19:53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그렇지 ㅎㅎ 역시 젊은 사람들은 뭔가 달라 ㅡㅡa
  4. WAN
    2009.11.05 10:53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호오~~ 메달까지 주고
    뛰고난 후 낯빛보니 힘들기 힘들었나 보군~~^^
    • 2009.11.05 22:24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너도 한번 해봐라 ㅋㅋ 이제 낼이면 발도 괜찮아질 것 같다


BLOG main image
지금 써둔 하나의 글이 먼 훗날 나의 역사가 된다 by 인터돌

카테고리

전체글 보기 (1036)N
사진이야기 (242)N
여행이야기 (414)
음식이야기 (88)
잡다구리 (292)
Total : 1,063,442
Today : 86 Yesterday : 125